본문 바로가기
공지 사항/개인 공간

시간이 너무 빠르다 벌써 월요일이라니..

by WorldForum 2019. 11.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멍 입니다 :)


벌써 주말이 다 지나가고 월요일.... 

시간이 참 빠르네요..

블로그를 다시 시작한지도 벌써 3주가 가까워지는데

방문자수는 늘어날 기미도 안보이고...ㅋㅋㅋ

계속해서 포스팅은 하는데 

다른 주제를 하나 더 만들어서 포스팅을 해야 할까요??

충고 얻어보고 싶네요. !!


오늘 오전에 날이 따뜻해서 옷에 많이 신경을 안썼는데

오후되면서 비도 오고 날이 추워졌네요

내일도 비가 온다고 합니다.


오늘 소고기 먹으러 가락시장 다녀왔는데요

너무 저렴하고 맛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소고기먹고 삼성역으로 넘어가서 쇼핑했는데


커플분들이나 친구들끼리 가락시장가서 소고기 먹으러 놀러가는 것도 

좋은 추억이 될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